빈 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4:19
본문
Download : 빈 폴.hwp
빈 폴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빈폴97






빈 폴에 대한 글입니다.
설명
빈 폴에 대한 글입니다.마케팅성공사례-빈폴97 , 빈 폴자연과학레포트 ,
- Ⅰ. 서론
- Ⅱ. 본론
ⅰ. 캐주얼 환경시장 분석
ⅱ. 기업분석
(1) 브랜드명의 의미
(2) 브랜드의 컨셉
(3) 빈폴의 history(역사)
(4) 브랜드 조직도
(5) SWOT 분석
(6) STP 분석
ⅲ. 전술분석
(1) 가격
(2) 제품
(3) 유통
(4) 촉진
- Ⅲ. conclusion(결론)
향후 전망 및 추천 전술
제일모직은 94년부터 매장의 친절서비스 및 소비자 反應(반응)을 신속, 정확하게 파악하여 최고 수준의 대고객 서 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모니터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 대학생과 주부로 구성된 약 30여명의 모니터 요 원들이 전국에 활동하고 있다아
제일모직 모니터요원들은 한 매장을 매달 1회 방문하여 매장의 미진한 서비스부분을 점검한 후 평가를 하고 있으며, 그 결과를 토대로 평가가 좋지 않은 매장에 상대하여 하루 동안 영업을 중지하고 서비스교육을 실시 하는 `매장 스톱제`를 함께 실시하고 있다아
`매장 스톱제` 란 품질향상을 위해 생산현장에서 불량이 나왔을 때 생산라인 가동을 일시적으로 중지시키 는 일반적인 개념(槪念)을 판매현장에 도입한 것이다.
아울러 제일모직은 모니터링결과 좋은 평가를 받은 매장에 대해 1회 이상은 culture상품권 제공, 2회 이상은 상장 및 표창수여, 4회 이상은 매장사장 및 직원의 日本 연수의 특전을 부여하고 있어 좋은 反應(반응)을 얻고 있기도 하다.
7) 커뮤니티 운영
빈폴은 또한 홈페이지 내에 빈폴 매니아들을 위한 커뮤니티를 따로 운영함으로써 Talk 톡. 코디 know- how, 아이디어 게시판, column 등…(투비컨티뉴드 )
레포트/자연과학
Download : 빈 폴.hwp( 19 )
순서
,자연과학,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