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17:25
본문
Download :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ppt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새우깡 마케팅믹스 p 분석
순서
Download :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ppt( 30 )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
* 표적시장(TARGET)
* 제품(PRODUCT)
-the gist제품(CORE PRODUCT)
-유형제품(ACTUAL PRODUCT)
-확장제품(AUGMENTED PRODUCT)
-제품의 수명주기
* 가격(PRICE)
- 가격차별화 전략(戰略)
- 규모의 경제학이 적용된 가격
- 스키밍전략(戰略)
* 유통(PLACE)
* 촉진(PROMOTION)
-광고
-판매촉진
한국, 중국(中國)의 새로운 10대 층
특징: - 브랜드 충성도 낮음
- 새로운 맛을 추구
- 광고에 많은 influence(영향)을
받는 세대
- 향후 해비 소비자 층
기존 20대 층
특징: - 브랜드 충성도 높음
- 과거 식용경험에
의해 구매
-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식용율이 감소
품질
제품의
기타특징
상표명
포장
the gist이 되는
편익이나 서비스
품질보증
스타일
the gist제품
(core product)
확장제품
(augmented product)
유형제품
(actual product)
1. the gist제품(core product)
-편리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낵
-새우맛을 느끼게 하는 스낵
(새우깡에는 생새우가 들어가는데 그 함량은 6.8% 이상)
2. 유형제품(actual product)
상표명(brand name) -새우깡
-농심 신춘호회장은 그의 어린 딸이 ‘아리랑’을 아리깡 아리깡...
부르는 것에 힌트 얻음→새우+깡
-깡:순박한 이미지로 가슴에 와 닿음
…(skip)
새우깡,마케팅믹스,p,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EB%B6%84%EC%84%9D_ppt_01.gif)
%EB%B6%84%EC%84%9D_ppt_02.gif)
%EB%B6%84%EC%84%9D_ppt_03.gif)
%EB%B6%84%EC%84%9D_ppt_04.gif)
%EB%B6%84%EC%84%9D_ppt_05.gif)
%EB%B6%84%EC%84%9D_ppt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