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xa.com [update]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 > dfxa1 | dfxa.com report

[update]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 > dfxa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fxa1

[update]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17:25

본문




Download :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ppt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새우깡 마케팅믹스 p 분석



순서

Download :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ppt( 30 )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

* 표적시장(TARGET)
* 제품(PRODUCT)
-the gist제품(CORE PRODUCT)
-유형제품(ACTUAL PRODUCT)
-확장제품(AUGMENTED PRODUCT)
-제품의 수명주기
* 가격(PRICE)
- 가격차별화 전략(戰略)
- 규모의 경제학이 적용된 가격
- 스키밍전략(戰略)
* 유통(PLACE)
* 촉진(PROMOTION)
-광고
-판매촉진


한국, 중국(中國)의 새로운 10대 층
특징: - 브랜드 충성도 낮음
- 새로운 맛을 추구
- 광고에 많은 influence(영향)을
받는 세대
- 향후 해비 소비자 층

기존 20대 층
특징: - 브랜드 충성도 높음
- 과거 식용경험에
의해 구매
-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식용율이 감소


품질
제품의
기타특징
상표명
포장
the gist이 되는
편익이나 서비스
품질보증
스타일
the gist제품
(core product)
확장제품
(augmented product)
유형제품
(actual product)
1. the gist제품(core product)
-편리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낵
-새우맛을 느끼게 하는 스낵
(새우깡에는 생새우가 들어가는데 그 함량은 6.8% 이상)

2. 유형제품(actual product)
상표명(brand name) -새우깡

-농심 신춘호회장은 그의 어린 딸이 ‘아리랑’을 아리깡 아리깡...
부르는 것에 힌트 얻음→새우+깡
-깡:순박한 이미지로 가슴에 와 닿음
…(skip)
새우깡,마케팅믹스,p,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새우깡%20마케팅믹스(4p)분석_ppt_01.gif 새우깡%20마케팅믹스(4p)분석_ppt_02.gif 새우깡%20마케팅믹스(4p)분석_ppt_03.gif 새우깡%20마케팅믹스(4p)분석_ppt_04.gif 새우깡%20마케팅믹스(4p)분석_ppt_05.gif 새우깡%20마케팅믹스(4p)분석_ppt_06.gif






다.
전체 7,6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fxa.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