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06:33
본문
Download : 브랜드전략,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브랜드전략,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beyond world
KOREAN brands
_SLIDE_2_
국산 브랜드의 성공 책략
conclusion(결론)
marketing 책략 제안
contents
상황analysis
_SLIDE_3_
상 황 분 석
국산브랜드 인식
프로
월드컵
프로
스펙스
(명)
2
3
4
5
6
1
_SLIDE_4_
About
PROSPECS
국제상사의 자체브랜드 프로스펙스 개발
미국내 6대 스포츠화로 선정
세계적 스포츠지 러너스월드의 FIVE STAR등급수여
1985
1995
2007이후
IMF이후
1981
86아시안게임 公式 후원업체 체결
88서울올림픽 公式 후원업체 체결
운동화,등산용품 우수산업디자인 마크(GD) 획득
세계 일류화 제품 추진업체 지정
국내시장에서 나이키 및 타 외국업체에 추월
17억원에 서태지를 광고모델로 발탁
국내기업 LS NETWORKS
프로스펙스 사업부로 재탄생
GH+ , W 제품라인 출시
2009 The Proud-주목받는 신상품 선정
현실안주
광고책략실패
화려한 등장과 추락 - 원인(原因)analysis
_SLIDE_5_
About
PROSPECS
부활 - 틈새공략
첨단 워킹화 W 출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GH+제품라인
아동화 학생화
_SLIDE_6_
About
EXR
EXR KOREA 설립
갤러리아 백화점 패션관에 1호매장
2003년 100호매장 돌파
2004
2009
2006~7
2001~3
브랜드 매출 1000억 돌파
china 백화점 1호 오픈
EXR CHINA 법인 설립
EXR JAPAN 법인 설립
EXR LONDON 디자인 센터 설립
日本(일본) 백화점 1호점 오픈
china 100호 매장 돌파
EXR INDONESIA 설립
인도네시아 1호점 오픔
ASIAN BRAND CEREMONY
아시아 여성이 가…(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브랜드전략,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22 )
브랜드전략,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브랜드전략,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전략 성공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브랜드전략,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브랜드전략,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