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xa.com [Engineering] [정보시스템] CRM의 정이와 事例 그리고 G-CRM에 관해서 > dfxa8 | dfxa.com report

[Engineering] [정보시스템] CRM의 정이와 事例 그리고 G-CRM에 관해서 > dfxa8

본문 바로가기

dfx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ngineering] [정보시스템] CRM의 정이와 事例 그리고 G-CRM에 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6:10

본문




Download : [공학] [정보시스템] CRM의 정의와 사례 그리고 G-CRM에 관해서.hwp







[공학]%20[정보시스템]%20CRM의%20정의와%20사례%20그리고%20G-CRM에%20관해서_hwp_01.gif [공학]%20[정보시스템]%20CRM의%20정의와%20사례%20그리고%20G-CRM에%20관해서_hwp_02.gif [공학]%20[정보시스템]%20CRM의%20정의와%20사례%20그리고%20G-CRM에%20관해서_hwp_03.gif [공학]%20[정보시스템]%20CRM의%20정의와%20사례%20그리고%20G-CRM에%20관해서_hwp_04.gif [공학]%20[정보시스템]%20CRM의%20정의와%20사례%20그리고%20G-CRM에%20관해서_hwp_05.gif [공학]%20[정보시스템]%20CRM의%20정의와%20사례%20그리고%20G-CRM에%20관해서_hwp_06.gif
레포트/공학기술
[공학] [정보시스템] CRM의 정의와 사례 그리고 G-CRM에 관해서 , [공학] [정보시스템] CRM의 정의와 사례 그리고 G-CRM에 관해서공학기술레포트 , [공학] [정보시스템] CRM의 정의와 사례 그리고 G-CRM에 관해서


[공학],[정보시스템],CRM의,정의와,사례,그리고,G-CRM에,관해서,공학기술,레포트




설명
[Engineering] [정보시스템] CRM의 정이와 事例 그리고 G-CRM에 관해서



[Engineering] [정보시스템] CRM의 정이와 事例 그리고 G-CRM에 관해서


순서



목차

1 CRM 의 定義(정의) 및 定義(정의)

2. CRM의 등장배경
(1)시장구조의 變化
(2)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의 變化
(3)이런 變化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의 變化

3.CRM의 도입 과 운영
(1)도입시의 유의점
-최고경영자 수준의 참여
-전사적 구축 goal(목표) 를 위한 계층적 세부goal(목표) 수립
(2)운영상의 유의점
-CRM과 ERP의 필수적 연계
-확장형ERP란

4.CRM의 효율에 따른 필요성(必要性)
(1)고객과의 신뢰관계의 축적을 통한 고객이탈방지 와 고객 고정화를 위해
(2)데이터 마이닝을 활용하여 고품질 정보 활용을 위해
(3)복합적 마케팅을 활용하기 위해

5.CRM의 종류
(1)e-CRM이란
(2)g-CRM이란

6. CRMinstance(사례) - LG카드 VS 프리챌
(1)LG카드 ; 성공instance(사례)
-도입배경
-도입후 상황
-성공 분석
-평가
(2)프리챌 ; 실패instance(사례)
-도입배경
-도입후 상황
-실패분석
-평가
-結論(결론)

7. e-CRM
(...

목차

1 CRM 의 定義(정의) 및 定義(정의)

2. CRM의 등장배경
(1)시장구조의 變化
(2)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의 變化
(3)이런 變化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의 變化

3.CRM의 도입 과 운영
(1)도입시의 유의점
-최고경영자 수준의 참여
-전사적 구축 goal(목표) 를 위한 계층적 세부goal(목표) 수립
(2)운영상의 유의점
-CRM과 ERP의 필수적 연계
-확장형ERP란

4.CRM의 효율에 따른 필요성(必要性)
(1)고객과의 신뢰관계의 축적을 통한 고객이탈방지 와 고객 고정화를 위해
(2)데이터 마이닝을 활용하여 고품질 정보 활용을 위해
(3)복합적 마케팅을 활용하기 위해

5.CRM의 종류
(1)e-CRM이란
(2)g-CRM이란

6. CRMinstance(사례) - LG카드 VS 프리챌
(1)LG카드 ; 성공instance(사례)
-도입배경
-도입후 상황
-성공 분석
-평가
(2)프리챌 ; 실패instance(사례)
-도입배경
-도입후 상황
-실패분석
-평가
-結論(결론)

7. e-CRM
(1). CRM과 e-CRM의 차이
(2). e-CRM의 goal(목표) 및 필요성(必要性)
(3). e-CRM의 구축 위해 필요한 점
(4). e-CRM 도입의 4가지 전술

8. e-CRM의 효율적인 고객관계 구축대안 instance(사례)
(1) SK Telecom
(2) 국민은행

9. eCRM 한계
(1). 세계시장에서의 경쟁화
(2). 거래 시 안전성 미확보
(3). 의심받는 신뢰성
(4). 제품규격의 비표준화
(5). 저작권 보호

10. G-CRM
(1) CRM과 g-CRM의 차이
(2) g-CRM의 특징 및 필요성(必要性)

11. g-CRM의 효율적인 고객관계 구축대안 instance(사례)

12. gCRM 한계
(1)한계
(2)공간데이터마이닝의 필요성(必要性)에 따른 현제의 한계

13. CRM 結論(결론)
1 CRM 의 定義(정의) 및 定義(정의)

CRM은 고객관계관리의 약자이다. CRM은 고객의 소비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경영의 질을 높이기 위한 전술, 프로세스 및 기술상의 과정을 의미한…(생략(省略))

Download : [공학] [정보시스템] CRM의 정의와 사례 그리고 G-CRM에 관해서.hwp( 90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fxa.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fx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