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서비스품질,롯데백화점KS-SQI분석,롯데백화점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0:41
본문
Download : 롯데백화점서비스품질,롯데백화점KS-SQI분석,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pptx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백화점서비스품질,롯데백화점KS-SQI분석,롯데백화점marketing 戰略
Download : 롯데백화점서비스품질,롯데백화점KS-SQI분석,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pptx( 24 )
순서
_SLIDE_1_
롯데백화점의 서비스 품질
_SLIDE_2_
목차
1. 기업선정이유
- 브랜드 & 서비스 지수 비교
2. 롯데 백화점 KS-SQI analysis
- 본원적 서비스
- 부가적 서비스
- 신뢰성
- 친절성
- 적극 지원성
- 접근 용이성
- 물리적 환경
3. 해외事例비교
4. 結論
_SLIDE_3_
백화점의 브랜드 가치
롯데 백화점이 가장 높은 브랜드 가치를 가지고 있다
_SLIDE_4_
서비스 품질 사용 모델(KS-SQI)
_SLIDE_5_
서비스 품질 사용 모델(KS-SQI)
_SLIDE_6_
서비스품질 지수
(총점: 각부문 100점)
_SLIDE_7_
서비스품질 지수
(총점: 각부문 100점)
_SLIDE_8_
서비스품질 지수
(총점: 각부문 100점)
_SLIDE_9_
서비스품질 지수
(총점: 각부문 100점)
서비스 품질 측면에서는 2위를 달리고 있다
_SLIDE_10_
브랜드 가치 1위
롯데 백화점
언제든지
2위 브랜드로
갈 수 있는 위기
기업선정 이유
서비스의 경쟁 우위 상실
_SLIDE_11_
본원적인 서비스(고객이 서비스를 통하여 얻고자 하는 기본적인 욕구의 충족)
롯데 ONLY
` 롯데가 직접적으로 계약을 함으로써 해외 각국의 브랜드를 롯데 백화점에서만 만나 볼 수 있음
_SLIDE_12_
`월별점검포인트`
HACCP인증
품질평가사 제도
본원적인 서비스(고객이 서비스를 통하여 얻고자 하는 기본적인 욕구의 충족)
`식품의 원재료 생산에서부터 제조, 가공, 보존, 유통단계를 거쳐
최종소비자 도달 시점까지 각 단계에서 발생 가능한 위해요소를 차단
`식품매장의 위생관리,
식품관련 법규 위반사항 점검,
개인위생 점검, 및 후방지역
위생 改善을 위해 노력
_SLIDE_13_
롯데백…(To be continued )
롯데백화점서비스품질,롯데백화점KS-SQI분석,롯데백화점marketing 戰略
롯데백화점서비스품질,롯데백화점KS-SQI분석,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 , 롯데백화점서비스품질,롯데백화점KS-SQI분석,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백화점서비스품질 롯데백화점KS SQI 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
설명
롯데백화점서비스품질,롯데백화점KS,SQI,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