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xa.com MISSHA의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dfxa6 | dfxa.com report

MISSHA의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dfxa6

본문 바로가기

dfx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ISSHA의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8:19

본문




Download : MISSHA의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MISSHA의%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MISSHA의%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MISSHA의%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MISSHA의%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MISSHA의%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MISSHA의%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MISSHA의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MISSHA의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2 )


MISSHA,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MISSHA의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ISSHA의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ISSHA의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MISSHA 마케팅 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MISSHA의 marketing 책략




‘LOVE YOUR SKIN, LOVE YOUR SOUL’
_SLIDE_2_

- MISSHA intro
- 환경分析(분석) 및 시장조사
- SWOT 分析(분석)
- STP 책략
3. 結論
- 4P 책략
- 재무계획
- 향후 발전 방향
M I S S H A


2. 본론
1. 서론
목 차
_SLIDE_3_

M I S S H A
MISSHA intro




미샤의 모체 “잎스” →
생필품인 화장품이
비싸야 할 이유없다


뷰티넷→다수회원보유
뷰티매니아 및 품평단


미샤 이대 앞 1호점
→국내480개
→국외970개
1998년: (주)엘트리는 잎스브랜드를 운영
2000년: (주)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2001년: 뷰티넷 제품판매 실시 (130개 제품)
2002년: 미샤 화장품 전문 직영 매장 1호점 오픈 (이대앞)
2003년: (주)에이블 C&C 사명 변경, 미샤전문매장 가맹점사업 처음
2004년: 미샤 전문매장 100호점 오픈, 미샤 해외진출(시드니점, 싱가포르점, 홍콩점 오픈)
2005년: 미국,日本(일본),중국(China) 시장 진출
2006년: 몰타의 슬리마 지역에 1호점 오픈, 국내 브랜드숍 화장품 최초 유럽시장에 진출
2009년: 미샤 국내 매장 370개 해외 280개 매장 보유
2xxx년: 국내 매장 100개 추가 오픈 예정


_SLIDE_4_

M I S S H A
MISSHA intro

현재 진행 중 이벤트




MSSHA DAY


MSSHA더블 DAY


공병 이벤트


I’m MISSHA 캠페인

_SLIDE_5_

M I S S H A
환경 分析(분석)(외부)

화장품 업계 역시
지속적인 하락세
지식쇼핑 급증
백화점, 마트 등 위협
교육정책의 자율화
중,고생 사용량 증가
브랜드 시장 혼동
적절한 대응책 필요

-민간소비 위축세가 심각한 수준
- 화장품 업계 역시 지속적인…(투비컨티뉴드 )

다.
Total 7,62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fxa.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fx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