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소니)의 해외진출事例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14:28
본문
Download : 쏘니.ppt
6명의 조원들이 두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들어내 잘 요점되어있습니다
A+을 받은 리포트이니 여기에 여러분의 견해 과 자료(資料)를 조금씩만 더한다면
Ⅰ. about SONY
연혁
사업군
경영방침
SONY Worldwide
Ⅱ. SONY 해외 진출 전략(strategy)의 예: 미국 진입 과정
Sony Corporation of America
SONY의 미국 내 확장과정
SONY의 미국 진입방법
국가간 순차적 진입
사업부의 점진적 확충 - 해외직접투자의 방법
점진적인 기능심화
ⅡⅠ. SONY의 현재
위기의 SONY
原因 analysis(분석)
SONY의 향후 진로
結論 및 시사점
해외진입 전략(strategy)
-SONY의 미국진출과정을
중심으로
SONY의
진행순서
About SONY
SONY 해외 진출 전략(strategy)의 예
: 미국 진입 과정
SONY의 현재
結論 및 Q&A
Ⅰ. about SONY
연혁
사업군
경영방침
SONY Worldwide
연혁
1946년 5월: Tokyo Telecommunications Engineering으로 처음
Masaru Ibuka, Akio Morita에 의해 foundation
1950년: 일본 최초로 카세트 테이프 레코더 개발
1955년: transistor(트랜지스터) 라디오 개발
1958년: 회사명을 SONY로 변경
1968년: 독자 규격의 고선명 컬러 TV 브라운관 출시
1972년: 미국 San Diego에 컬러 TV 조립공장 가동
1979년: SONY의 가장 유명한 헤드폰 스테레오인 Walkman 출시
1982년: CDP개발
1985년: 8mm VTR개발
1988년: CBS 레코드 매수(1968년 CBS/Sony Records Inc. 50-50 합작회사로 처음 )
1989년: 컬럼비아 영화사 매수
1992년: 미국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에 반도체 공장 가동
1993년: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설립
1997년: Sony Marketing Co.,Ltd설립
2001년: Sony Bank 설립 (일본)
Sony Ericsson Mobile Communications 설립
2002년: AIWA 인수 합병
2. 사업군
크게 볼 때 전자, 엔터테인먼트, 금융 3가지 분야
3. 경영 방침
가치 창조 경영- “참신한 기술로 승부한다”
현지화 전략(strategy)- 현지인을 최고 경영자로 발탁, 조직관리도 현지화
글로벌한 기술 경영
명확한 비전과 정책
명확한 目標(목표)와 경쟁사로부터의 전략(strategy)의 差別(차별) 화
연구개발 주제의 전략(strategy)적인 선정과 예리한 …(투비컨티뉴드 )
파워포인트 발표자료(資料)입니다
설명
정말 자신있는 자료(資料)입니다!!!!
원하시는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레포트/경영경제
교수님꼐도 칭찬많이받은 리포트이고
그리고 저희 조원들이 직접찾아 작성한 자료(資料)입니다.
순서
소니,sony,마케팅,해외시장,해외진출,경영경제,레포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6명의 조원들이 두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들어내 잘 정리되어있습니다그리고 저희 조원들이 직접찾아 작성한 자료입니다. , SONY(소니)의 해외진출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니 sony 마케팅 해외시장 해외진출
SONY(소니)의 해외진출事例분석






Download : 쏘니.ppt( 16 )
다.교수님꼐도 칭찬많이받은 레포트이고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A+을 받은 레포트이니 여기에 여러분의 의견과 자료를 조금씩만 더한다면 원하시는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