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xa.com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analysis > dfxa4 | dfxa.com report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analysis > dfxa4

본문 바로가기

dfx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2:22

본문




Download :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분석.hw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분석.hwp( 74 )


목차

I. 기업 설명(說明)
1. Key Success Factors: 差別(차별) 화 정책
2. 조직도

II. environment(환경) 分析
1. SWOT分析
2. STP
3. 4P
4. 경쟁사 分析
5. 설문조사

III. marketing 전략(戰略)
녹차 marketing 의 도입전략(戰略) (도입기)
1. DB marketing
2.브랜드 marketing
성장기 전략(戰略) : 현시점의 기본 marketing (성장기= 경쟁기)
1.文化(문화) marketing
2.공간 marketing
3.기타전략(戰略)

IV. 한 페이지로 보는 오설록

V. conclusion(결론)

1. 현재의 결점 改善
2. 앞으로의 결점 改善





<1> one-to-one marketing: 원투원 marketing
개별 고객의 성별, 나이, 소득 등 통계 정보 와 고객의 취미, 레저 등에 관한 정보 및 구매 패턴 을 데이터 베이스화하여 고객에게 가장 적절한 상품, 정보, 광고를 제공하는 것이 核心(핵심)이다.오설록티하우스 ,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오설록%20티하우스%20마케팅분석_hwp_01.gif 오설록%20티하우스%20마케팅분석_hwp_02.gif 오설록%20티하우스%20마케팅분석_hwp_03.gif 오설록%20티하우스%20마케팅분석_hwp_04.gif 오설록%20티하우스%20마케팅분석_hwp_05.gif 오설록%20티하우스%20마케팅분석_hwp_06.gif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analysisreference(자료)입니다. 요즘 기호 文化(문화)를 따져보면 단순히 차 한잔 마시는 것으로 끝나지 않는다. 개인의 취향이 기업의 사업 방향으로 전환되는 원투 원 marketing 시대에 소비자 각자의 세미한 움직임은 늘상 관심의 대상이 되 고 있따 개개인의 요구에 맞추어 커피가 아닌 차를 통해 얻게 되는 정신과 마음의 평온으로 남보다 느리더라도 한 걸음 쉬어 가거나 어떻게 삶을 영위 할 것인지를 화두로 삼을 웰빙족에게 오설록은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있따 아 울러 건강과 세련된 文化(문화) 및 취향을 선호하는 이에게 역시 녹차 전…(skip)



오설록티하우스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analysis
순서

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분석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fxa.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fx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