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xa.com 경인교육대학교, 미술실기 작품보고서 > dfxa3 | dfxa.com report

경인교육대학교, 미술실기 작품보고서 > dfxa3

본문 바로가기

dfxa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인교육대학교, 미술실기 작품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20:43

본문




Download : 젠탱글 작품 보고서.hwp






순서

다음으로 달걀 세 개를 살펴보자. 처음에는 ‘닭’만을 그려 넣으려고 하였지만, 구도 상 안정감을 주기 위하여 우측 하단에 달걀 세 개를 그렸다. 젠탱글은 작품의 여백을 줄이는 것이 우리의 눈으로 하여금 풍부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다.
1. 작품 說明(설명)

젠탱글 작품 보고서-7553_01.jpg 젠탱글 작품 보고서-7553_02_.jp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참고 資料
설명
없음






경인교육대학교, 미술실기 작품보고서


본문내용
경인교육대학교, 미술실기 작품보고서에 대한 내용입니다. 셋째, 꼬리 깃은 몸의 깃보다 섬세한 느낌을 주기 위하여 얇고 뾰족한 포물선의 면을 그렸다. 작품을 만들고 난 뒤에, 보고서를 작성하는 수업이었습니다.
3. 느낀점

목차

Download : 젠탱글 작품 보고서.hwp( 85 )


경인교육대학교, 미술실기 작품보고서에 대한 내용입니다. 작품을 만들고 난 뒤에, 보고서를 작성하는 수업이었습니다. 또한 그 안의 무늬도 섬세한 느낌을 위해 주로 선을 사용한 무늬를 그렸다.

경인교육대학교, 경인교대, 미술실기, 작품보고서, 젠탱글, 감상문


2. 아이들을 가르칠 解法(해법)

레포트 > 예체능계열

그림의 구조는 크게 닭과 달걀 세 개로 이루어져 있다 우선 닭의 모습부터 살펴보자면, 첫째, 닭의 벼슬을 타원형으로 표현하여 그 안의 무늬를 각각 다르게 그렸다. 둘째, 몸통의 깃의 결을 표현하기 위하여 가로로 긴 빈칸의 도안을 그렸고, 결의 느낌(입체적, 깃의 모양)을 줄 수 있는 무늬를 그렸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fxa.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fx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