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xa.com [한국어교육] 한국어 실습 모의수업지도안 > dfxa3 | dfxa.com report

[한국어교육] 한국어 실습 모의수업지도안 > dfxa3

본문 바로가기

dfxa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한국어교육] 한국어 실습 모의수업지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8:56

본문




Download : [한국어교육] 한국어 실습 모의수업지도안.hwp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한국어교육] 한국어 실습 모의수업지도안 , [한국어교육] 한국어 실습 모의수업지도안사범교육레포트 , 한국어교육 한국어 실습 모의수업지도안
[한국어교육] 한국어 실습 모의수업지도안



Download : [한국어교육] 한국어 실습 모의수업지도안.hwp( 62 )



설명



[한국어교육] 한국어 실습 모의수업지도안


[한국어교육]%20한국어%20실습%20모의수업지도안_hwp_01.gif [한국어교육]%20한국어%20실습%20모의수업지도안_hwp_02.gif [한국어교육]%20한국어%20실습%20모의수업지도안_hwp_03.gif [한국어교육]%20한국어%20실습%20모의수업지도안_hwp_04.gif [한국어교육]%20한국어%20실습%20모의수업지도안_hwp_05.gif [한국어교육]%20한국어%20실습%20모의수업지도안_hwp_06.gif


한국어 실습 모의수업지도안

작성자
이름

e-mail

한국어교원 자격등급
취득예정
작성일자
2021.01.20
수업대상

교재
수업대상
중급
교재명
재미있는 한국어 2, 교보문고, 고려대학교 한국어문화교육센터, 2xxx.05.31.
단원명
집 구하기
학습goal(목표)
집을 구하는 상황에서 사용하는 “–았/었/였으면 좋겠다.”라는 문형을 사용하여 구하는 집과 관련한 필요사항에 대해 상대방에게 말할 수 있다
기타 학습data(자료)
PPT, 사진data(자료), 그림data(자료), 동영상
수업 진행 단계
도입제시연습활동 마무리…(생략(省略))
한국어교육,한국어,실습,모의수업지도안,사범교육,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fxa.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fx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