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xa.com [사회복지 현장실습]왼손을 사용하는 능력 키우기 프로그램 운영일지 > dfxa2 | dfxa.com report

[사회복지 현장실습]왼손을 사용하는 능력 키우기 프로그램 운영일지 > dfxa2

본문 바로가기

dfx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복지 현장실습]왼손을 사용하는 능력 키우기 프로그램 운영일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21:47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 현장실습]왼손을 사용하는 능력 키우기 프로그램 운영일지.hwp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 운영일지 입니다.표로 만들어져 있으니 목차를 참고해주세요.방과후교실프로그램운영일지 , [사회복지 현장실습]왼손을 사용하는 능력 키우기 프로그램 운영일지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 운영일지 입니다.
[사회복지%20현장실습]왼손을%20사용하는%20능력%20키우기%20프로그램%20운영일지_hwp_01.gif [사회복지%20현장실습]왼손을%20사용하는%20능력%20키우기%20프로그램%20운영일지_hwp_02.gif
방과후교실프로그램운영일지

사회복지 현장실습 중 왼손을 사용하는 능력 키우기라는 프로그램을
[사회복지 현장실습]왼손을 사용하는 능력 키우기 프로그램 운영일지






다.순서

표로 만들어져 있으니 목차를 참고해주세요.


실행하고 현장상활과 자기 평가를 작성한 운영일지 입니다.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program 운영일지
program명
참 석 아 동
장 소
보조 진행자
진행자
program 내용(도입, 활동, 마무리)
평 가
supervision(공란)


인사
노래하며 율동하기먼저 진행자의 이름을 紹介(소개) 한 뒤 아이들에게 선생님 이란 것을 각인 시켜주기 위해 되물음. “OOO 선생님” 하면서 모든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크게 대답함. 보조 선생님을 紹介(소개) 한 뒤 아이들에게 율동하는 것을 좋아 하냐고 물음. 모든 아이들이 싫어한다고 대답함. 진행자는 “너희들이 평소에 싫어하고 안 해 봤을 것 같아서 율동하는 시간을 준비 했어” 라고 말 한 후 [머리-어깨-무릎-발-무릎-발]노래를 아냐고 물음. 아이들 모두 안다고 대답.
진행자는 아이들과 함께 율동과 노래를 하며 노래의 마지막에 [귀-코-귀] 하면서 눈을 짚음. 아이들은 진행자를 보고 귀를 짚었다가 다시 눈을 짚는 모습을 보임. 진행자는 “여긴 눈이 아니죠?”라고 말 한 후 진행자를 따라 손을 짚은 아이들은 다음 율동부터 벌칙이 있다고 말함.
첫 번째 율동을 틀린 벌칙에 걸린 친구들은 다음부터 잘하라고 박수쳐줌. 진행자는 “틀린 친구들이 안 틀리며 율동할 수 있게 우리 한 번 더 기회를 줘 봐요.” 라고 말하며 다시 율동 처음 . 두 번째는 이00과 이00 친구(남자-단짝인 듯 보였음)가 틀림. 벌칙을 …(생략(省略))

Download : [사회복지 현장실습]왼손을 사용하는 능력 키우기 프로그램 운영일지.hwp( 46 )




사회복지 현장실습 중 왼손을 사용하는 능력 키우기라는 프로그램을실행하고 현장상활과 자기 평가를 작성한 운영일지 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fxa.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fx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