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introduction와 소비자分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 reaction(반응)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4:51
본문
Download : LG생활건강 소개와 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 반응 및 시사점.pptx
순서
_SLIDE_1_
LG생활건강
_SLIDE_2_
Contents
LG생활건강 紹介(소개)
소비자 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
기업 로고
이미지
시사점 & 비판점
소비자 reaction response
_SLIDE_3_
LG생활건강 紹介(소개)
_SLIDE_4_
LG생활건강 화장품 주요 브랜드
화장품 산업은 1984년 드봉 브랜드로 출발
매년 40% 이상의 높은 신장률을 보이며 빠르게 성장해 현재 국내 최고의 화장품 메이커
1993년에는 국내최초 CGMP(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규정) 적격업체로 승인받으며 세계유명 화장품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생산함으로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
LG생활건강 紹介(소개)
_SLIDE_5_
국내 화장품시장 2위를 달리고 있는 LG생활건강의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상승세다.
LG생활건강 紹介(소개)
_SLIDE_6_
2013년 展望:
높은 벨류에이션 유지 요소는 시advantage(장점) 유율 확대, 신시장, 신사업 가능성
LG생활건강 紹介(소개)
_SLIDE_7_
소비자 analysis(분석)
_SLIDE_8_
소비자analysis(분석)
연령별 analysis(분석)
정보처리…(생략(省略))
LG생활건강 introduction와 소비자分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 reaction(반응) 및 시사점
Download : LG생활건강 소개와 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 반응 및 시사점.pptx( 25 )
LG생활건강,소개와,소비자,마케팅전략,소비자,반응,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LG생활건강 introduction와 소비자分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 reaction(반응) 및 시사점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LG생활건강 소개와 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 반응 및 시사점 , LG생활건강 소개와 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 반응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LG생활건강 소개와 소비자 마케팅전략 소비자 반응 시사점
다. 지난 2xxx년 점유율 14.0%(1조 2274억원), 2xxx년 13.5%(1조 691억원)를 놓고 보면 상향 곡선이다.
LG생활건강의 지난해 화장품부문 매출액은 1조 4789억원으로,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14.2%를 차지했다.